테인 다운스프링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이더맨 조회 3회 작성일 2021-06-18 07:29:01 댓글 0

본문

[즐카TV] 서스펜션 이야기 5 #서스펜션 #튜닝 #일체형서스펜션 #다운스프링

이번 순서는 서스펜션 튜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!
여러분들께서는 서스펜션 튜닝에 대해 얼마큼 알고 계시나요?
즐카TV는 여러분들께 어렵지 않은 "기본 상식"에 대해 알려드립니다!

#즐카TV
#즐거운
#카
#라이프
#만들기
#서스펜션
#튜닝
#코일오버
#일체형서스펜션
#다운스프링

제 턱받이는 이제 박살날 일만 남았습니다

날짜 새주십셔

#멘탈과스플리터 #누가먼저 #박살날까

▶ SSY MOVEMENT :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sinsayong
▶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wookster85/
▶ 문의 : psu77707@naver.com
Xiao : 킹지턱 앞에서 기어가실듯! ㅋㅋㅋㅋ 용바!
Yellow ticket : 에어서스로...
HCG : 오버휀다만 남은곤가..
전태영 : 사람 치면 발목 박살나라고 저렇게 만드는건가
귀신이고칼로리 : 인제가는길 공사중이니 조심해요...

[서스펜션 튜닝] 과연 순정제품과의 성능은 얼마나 차이가 날까?(카니발)

서스펜션 튜닝을 하면 순정제품과 비교했을때 어떤 차이가 있는지 실제 장비검사와 실제주행 테스트를 하며 알아 보았습니다.
궁금하신분은 영상을 끝까지 봐주세요~


◆ 한국교통안전공단
홈페이지 - http://www.kotsa.or.kr/main.do​
사이버검사소 - https://www.cyberts.kr/portal/main.do
FACEBOOK - https://www.facebook.com/kotsa.or.kr/​
INSTAGRAM - https://www.instagram.com/kotsa_kr/​


◆ Timestamp
00:00 자동차 소개
00:22 노면의 충격을 완화시켜 주는 '서스펜션 튜닝'
00:55 서스펜션 튜닝 소개
01:37 서스펜션 역할 첫 번째 '충격 흡수'
02:01 서스펜션 역할 두 번째 '부드러운 코너링'
02:23 서스펜션 역할 세 번째 '브레이크 작동력'
02:38 서스펜션의 안전
03:17 서스펜션 감쇠력 측정
04:14 서스펜션 관리의 필요성
05:06 서스펜션의 궁금증?
05:26 서스펜션이란?
06:27 서스펜션의 작용 원리는?
07:07 순정과 튜닝된 서스펜션의 차이점은?
07:51 튜닝 vs 순정 서스펜션 성능 TEST - 슬라럼 주행
08:33 순정 서스펜션 슬라럼 주행
09:06 튜닝 서스펜션 슬라럼 주행
10:10 튜닝 vs 순정 서스펜션 성능 TEST - 비포장 도로 주행
10:30 순정 서스펜션 비포장 도로 주행
11:20 튜닝 서스펜션 비포장 도로 주행
12:07 서스펜션 튜닝시 주의해야 할 사항은?


◆ Tag
#승차감 #서스펜션 #서스펜션튜닝
김도현 : 하부 영상으로 튜닝된 서스펜션의 움직임을 비교해 주신점이 너무 좋네요!
강원도 : 서스펜션 성능만 보러왔는데 부가설명이 너무 많네요...
강재규 : 리포터이쁘군
사신 : 해도되는건가 요즘 별의별걸로 검사안해주던대 ㅡㅡ
사신 : 가족안전 내안전 남의안전땜에 4년전에 브레이크 튜닝했는대 검사안된다고 때고 1p순정끼고 오라던디 ㅡㅡ 짜증나 남한테 피해주는것도아니고 안전땜에 비싼돈주고 브레이크 튜닝한건대 검사가안됨

... 

#테인 다운스프링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489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v52b1jm2f0z2a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